티스토리 뷰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HOTEL MYSTAYS Fukuoka Tenjin-Minami)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는 텐진미나미역 (지하철)과 5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가성비가 좋은 숙소) 바깥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도시 일정 상, 대단히 좋은 숙소보다는 적당한 숙..."


"가격대비좋아요 위치도 괜찮고 비용도 가격대비 괜찮아요..."


"생각보다 훨씬 편했습니다. 텐진 남쪽 호텔은 처음이었는데 위치 정말 편했어요. 하카타역 쪽이나 텐..."



 숙소평 모두 확인 → 

퀸룸 - 흡연실 (Queen Room - Sm../ 6평


체크인 시 객실 배정 - 18:00까지 늦은 체크인 - 금연실 (Room Selected at Check-In - Late Check-In 18PM - Non-Smoking) .../15m²


체크인 시 싱글룸 배정 - 늦은 체크인 18:00 - 금연실 (Single Room Selected at Check-In - Late Check-In 18PM - Non-Smoking) .../15m²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야 타이 (0.3 km)

쿠시다 쉬라인 (0.6 km)

텐진 지하 상가 (0.6 km)

도초 지 (1.0 km)

하카타 역 (1.2 km)

JR 하카타 시티 아뮤 플라자 하카타 (1.2 km)



숙박 장소 선택하는 건 누구에게나 쉽지 않은데요. 만약 직원 서비스, 객실 쾌적성을 중요하게 본다면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HOTEL MYSTAYS Fukuoka Tenjin-Minami)은 이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되세요~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부대시설 모두보기 ▷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HOTEL MYSTAYS Fukuoka Tenjin-Minam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텐진미나미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후쿠오카 공항,사가 공항이 있습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에서 평점 좋은 곳인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는 텐진미나미역 (지하철)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부대시설로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룸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마사지 등이 있으며,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룸서비스, 마사지, 빨래방&세탁실



호텔 마이스테이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조식 요금 ☞ 1500 JPY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